EU가 제공하는 정치적, 법적 틀, 아프가니스탄 사회 내의 국제적 의무와 조건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유입되는 무보호 미성년자에 대한 스칸디나비아의 대응을 이해하는 데 관련이 있습니다. EU와 다양한 스칸디나비아 이민법에 따르면,각주8 난민으로 인정받는 근거(난민 결정 지위 취득)는 민족, 혈통, 피부색, 종교, 국적, 특정 사회 집단의 구성원 자격 또는 정치적 인식으로 인해 박해를 받을 수 있다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두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법은 또한 개인이 귀국 시 사형, 고문 또는 기타 비인도적 또는 굴욕적인 대우나 처벌을 받을 실제 위험에 처해 있는 경우 위에 언급된 범주에 속하지 않고도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명시합니다.각주9 EU 기본권 헌장(2012/C 326/02)은 아동의 안전과 최상의 이익 원칙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여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각주10
아프가니스탄인은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난민 인구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EU와 스칸디나비아에서 위에 언급한 이유로 망명 신청이 거부되는 경우가 더 잦았습니다.각주11 2018년 8월, 아프가니스탄에서 온 망명 신청자의 국제적 보호 필요성을 평가하기 위한 UNHCR 적격 지침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아프가니스탄의 안보 상황의 추세를 고려했습니다. 갈등과 인권 침해의 전반적인 상황과 더 넓은 사회경제적 맥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감안하여 UNHCR은 카불에서 일반적으로 내부 도피 대안이나 내부 재배치 대안(IFA/IRA)을 이용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여러 NGO와 전문가도 다양한 이주 당국이 아프가니스탄의 안보 상황을 올바르게 평가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Amnesty International 2018 Hall/NRC/IDMC 2018 Majidi 2017 Save the Children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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