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주변의 상업 식당을 넘어, 이 지역의 이주민 밀도가 비교적 낮기 때문에 일본인 거주자와 이주민 간의 상호작용은 일본인에게는 비교적 드뭅니다(이주민에게는 흔하고 피할 수 없는 일이지만). Kharel( 2016 )이 인터뷰한 네팔 요리사와 같이 거의 전적으로 다른 네팔인 네트워크에서 교류하는 이주민이 있지만, 니시오기쿠보에 사는 대부분의 이주민은 더 넓은 일본 경제에서 일하며 대부분의 일상 상황에서 일본인 다수와 상호작용합니다.
이웃들 간의 음식에 대한 문화 간 교류 패턴은 일본의 사교 규범이 지배적이라는 측면에서 상업적 식당의 패턴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대부분은 일본인 다수가 만든 맥락에서 발생합니다. 여기에는 학교나 사찰에서 열리는 축제와 같은 동네 행사나 봄에 열리는 ’’벚꽃 구경’’ 파티와 같은 비공식적인 모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동네에 사는 친척이 아닌 사람들에게 집에서 식사하라는 개인적인 초대는 드뭅니다. 따라서 이주민들은 도쿄 서부의 기치조지에서 매년 열리는 대규모 축제와 같이 조직된 몇몇 ’’국제’’ 축제를 제외하고는 일본인 이웃과 자신의 요리 문화를 공유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축제에는 직접적인 이웃이 포함되지 않고 상업적인 상인이 참여하며 지속적인 사회적 유대감을 형성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패러가 관찰한(실제로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준) 한 가지 예외는 이웃 간의 ’’트릭 오어 트리트’’와 비공식적인 블록 파티를 포함하는 동네 할로윈 파티였습니다. 일본 이웃들의 참여는 지속적이고 열광적이었으며, 지난 10년 동안 매년 200명 이상이 참여했습니다. 이런 유형의 외국 문화 공유는 할로윈이 이웃들이 익숙하고 따라서 받아들일 수 있는 미국의 관습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패턴은 비교적 새로운 영국 술집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영미 대중 문화와 영어의 패권적 성격이 이러한 교류에 역할을 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기회는 외국인을 희귀한 존재로 보고 영어를 유용한 기술로 보는 일본인에게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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